남자 얼굴살 변화 주는 다이어트 방법 7가지

이번 글은 남자 얼굴살 변화를 주기 위한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신체의 특정 부위인 남자 얼굴살에 변화 주는 것은 큰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얼굴살을 빼는 것은 매우 어려운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 입니다.

남자 얼굴살 변화를 주는 완벽한 다이어트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다이어트 방법으로 남자 얼굴살 변화를 주어 턱살, 볼살 및 주름을 개선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남자 얼굴살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합니다.

 

다이어트를 지금 시작하십시오

다이어트를 하면 몸의 체중이 빠지면서 남자 얼굴살 변화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신체의 특정 부위만 빼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행하면 몸의 체지방이 제거되면서 얼굴의 살이 서서히 빠지기 시작합니다. 올바른 다이어트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을 꾸준히 하면 체중이 줄어들고 남자 얼굴살도 빠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에 의사 또는 다이어트 전문가와 상담을 한 후 다이어트 식단을 처방 받으십시오.
  • 한 가지 음식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는 요요 현상을 피하기 어렵습니다. 가급적 원푸드 다이어트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무산소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번갈아 가면서 해야 합니다. 근육량을 증가 시키고 체중을 감량하는 운동을 골고루 해야 합니다.
  • 식이 섬유가 많이 함유된 녹색 채소를 먹어야 합니다. 그리고 설탕이나 지방 함량이 높은 음식은 가급적 피하십시오.
  • 술을 마시지 않거나 최소한으로 술을 마셔야 합니다. 술은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거의 없고 많이 마시면 탈수 증상을 일으킵니다. 심한 탈수 증상은 얼굴을 붓게 만들 수 있습니다.

 

술은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를 다니는 대부분의 직장인은 업무 종료 후 회식 또는 직장 동료와 함께 술 한잔을 합니다. 분명 술 한잔은 기분을 좋게 만들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술을 자주 마시게 되면 뱃살이 나오기 시작하고 몸의 체지방이 쌓이면서 체중이 증가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얼굴에 지방이 생기게 되어 얼굴이 커 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술은 영양이 거의 없고 칼로리가 높아 체중이 증가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출처)

남자 얼굴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술을 가급적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술을 마시게 된다면 남성의 경우는 최대 2잔, 여성의 경우는 최대 1잔 정도가 적당할 수 있습니다. 가급적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나트륨 섭취 줄여야 합니다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것은 남자 얼굴살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나트륨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고 난 후 얼굴이 붓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신체에서 나트륨은 여분의 수분을 보유하게 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나트륨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게 되면 몸에서는 더 많은 수분을 보유할려고 한다고 합니다. 특히 소금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사람들은 몸이 붓는 현상이 더 자주 일어나게 됩니다. (출처)

나트륨 함량이 높은 가공 식품, 패스트 푸드, 인스턴트 푸드, 찌개류 및 김치 등의 음식이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을 적게 먹는 것이 나트륨 섭취로 인한 얼굴이 붓는 현상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남자 얼굴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나트륨 섭취에 주의하십시오.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먹으면 안됩니다

정제된 탄수화물은 얼굴살을 더 증가하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 입니다. 남자 얼굴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과자, 케이크, 라면, 국수 및 냉면 등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 먹는 것을 제한해야 합니다.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은 가공되는 과정에서 몸에 필요한 영양소와 식이 섬유가 거의 파괴되어 없습니다. 그리고 많은 양의 설탕, 트랜스 지방 및 나트륨 등이 첨가 되어 칼로리가 매우 높습니다.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은 식이 섬유가 없기 때문에 식후 혈당 수치를 높여 식욕을 줄여주지 못한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이러한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만 먹지 않아도 다이어트 성공을 할 수 있습니다. 체중이 줄어들면 자연스럽게 얼굴살도 빠지게 됩니다.

 

물을 많이 마셔야 합니다

남자 얼굴살 변화를 주는 방법으로 하루에 물을 2리터 이상 마시는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물을 마시면 기분을 좋게 만들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아침 식사 전에 물을 마시면 체지방을 평균적으로 13%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물을 마시면 신진 대사가 일시적으로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하루 동안 소모하는 칼로리의 양을 늘렸습니다.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출처)

물을 자주 마셔서 신체에 수분을 공급하십시오. 신체에 수분이 유지되면 얼굴이 붓는 것하고 팽만감을 줄여주는데 효과적입니다. (출처)

 

유산소 운동을 시작 하십시오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은 남자 얼굴살 변화를 주기에 충분합니다. 유산소 운동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얼굴살을 빼주기 때문에 더욱 갸름하고 계란형으로 만들어 주는데 좋습니다.

그리고 유산소 운동은 심장을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페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신체 활동의 모든 것을 관여하는 운동이 유산소 운동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유산소 운동은 지방을 효율적으로 태워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좋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면 신체의 더 큰부위에 쌓인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남자 얼굴살 변화를 주고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매일 30~50분 동안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볍게 하는 것보다 땀이 날 정도로 유산소 운동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좋습니다

잠을 충분히 못자면 얼굴이 붓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며 남자 얼굴살 변화에 좋습니다. 잠을 자는 것이 어려울 수록 스트레스 호르몬이 증가하고 체중이 증가하여 얼굴살을 빼는 것이 어렵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잠이 부족할 수록 코티솔 수치가 높아진다고 하였습니다. 코티솔 수치가 높아지면 식욕이 증가하고 신진 대사에 영향을 주어 신체에 체지방을 더 많이 축적하게 한다고 나타났습니다. (출처)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잠을 충분히 많이 잘 수록 다이어트 성공할 확률이 높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잠이 부족할 수록 식욕이 증가하고 신진 대사가 낮아져 체중이 증가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남자 얼굴살 변화를 주고 다이어트 성공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최소 7~8 시간의 잠을 자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결론

남자 얼굴살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충분히 실천할 수 있습니다. 생활 습관에 변화를 주고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합니다.

모든 것이 체중을 줄이고 얼굴살을 제거하여 더욱 갸름하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함께하여 얼굴살을 빼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십시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