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 대용 과일 17가지 맛있게 먹는 법

바쁜 아침에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아침식사 대용 과일을 찾고 있습니까? 과일은 정말 아침식사 대용으로 완벽한 음식입니다. 그리고 과일은 우리 몸에서 소화하기 가장 쉬우며 소화 기관에서 과일을 소화하기 위해 따로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아침식사 대용 과일로는 잘 익은 것을 선택해야 소화가 잘되고 에너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일은 모든 색상, 모양 및 질감이 다르며 항산화 성분까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일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감기를 예방해주고 피부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머리카락을 강하게 해주며 몸 안의 염증으로 부터 지켜주는데 좋습니다.

아침에 빵하고 우유 보다 아침식사 대용 과일을 선택하면 다이어트와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화과

무화과는 맛이 뛰어나며 칼륨, 칼슘, 마그네슘, 철, 구리를 포함한 여러가지 미네랄이 풍부하며 비타민 A, E, K의 훌륭한 공급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화과는 샐러드와 잘 어울리며, 꾸준히 먹을 경우 여러 질병을 예방해주고 노화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무화과를 선택하세요.

 

포도

포도는 아침식사 대용 과일로 선택해야 합니다. 포도에는 활성 산소 손상으로 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여 줍니다. 그리고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물질과 질병을 퇴치할 수 있는 화합물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또한 포도는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풍부하여 시력 회복을 도와주고 자외선의 유해한 영향을 최소화 하도록 해줍니다.

 

석류

석류는 대부분의 다른 과일보다 높은 수준의 항산화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석류는 질병과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과 노화 방지 특성을 우리 몸에 제공을 합니다.  또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과일이며 활성 산소 피부 손상을 회복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딸기

딸기를 아침식사 대용 과일로 선택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면역 체계를 강화 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딸기를 꾸준하게 먹으면 면역력을 높여 여러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딸기는 비타민 A와 C가 모두 풍부하여 피부 건강을 개선하는데 좋습니다.

 

자몽

자몽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과일로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자몽은 아침식사 대용 과일로 꾸준히 먹으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자몽은 최고의 비타민 C 식품으로 오렌지보다 더 많은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자몽을 아침식사 대용 과일로 선택하는 것을 주저 하지 마세요. 분명 자몽은 여러가지 샐러드와 요리에 잘 어울리는 과일 중 하나 입니다.

 

키위

키위는 비타민 C가 풍부하여 신체의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 염증을 유발할 수 있는 활성 산소 손상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키위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키위 2개만 먹어도 하루 종일 포만감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오렌지

다른 감귤류 과일과 마찬가지로 오렌지는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 C와 미네랄이 풍부한 과일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오렌지를 아침식사 대용 과일로 선택을 합니다. 그 이유는 오렌지의 식이 섬유로 인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과일로 인기가 많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오렌지는 주스로 마시는 것보다 그대로 먹는 것이 칼로리를 낮출 수 있고 배고픔을 줄여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하였습니다. (출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오렌지를 선택하세요. 주스로 마시는 것보다 오렌지 그대로 먹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렌지는 샐러드와 디저트에 토핑하여 먹으면 더 맛이 좋습니다.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아침에 에너지를 충전해주는데 도움이 되는 맛있는 과일입니다. 그리고 아보카도는 다른 과일과 다르게 몸에 건강한 지방이 대부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보카도를 아침식사 대용 과일로 선택하면 하루 종일 포만감을 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보카도는 소화를 느리게 하기 때문에 운동 후 식사에 포함하면 도움이 됩니다.

 

사과

사과는 식이 섬유가 풍부한 과일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사과는 신체에 에너지를 제공을 해주며 오랜 시간 포만감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사과는 샐러드에 잘 어울리기 때문에 아침식사 대용으로 선택하면 좋은 과일 입니다.

 

레몬

신체는 자연적으로 몸안의 독소를 제거하고 해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몬를 선택하여 꾸준히 먹는 것이 좋습니다. 레몬은 알카리성이며 강력한 해독제이고 항균 및 항바이러스 특성을 가지고 있는 과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몬은 몸 안의 해독을 해주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레몬 디톡스 워터를 만들어 꾸준히 마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아침식사 대용 과일로 레몬을 선택하면 몸 안의 독소를 제거하고 소화를 도와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체리

체리는 맛이 뛰어나며 간 해독과 기능을 향상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체리는 간에서 해독 과정에 필요한 항산화 성분, 비타민 A, B, C, E, 철분 및 콜린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수박

수박은 92% 이상이 모두 수분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수박은 몸 안의 독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과일입니다. 그리고 수박에는 리코펜과 비타민 A 및 C의 공급원이기 때문에 꾸준히 수박을 먹으면 활성 산소 해독 및 제거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파인애플

파인애플은 비타민 C가 매우 풍부하며 장의 염증을 줄여주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파인애플은 신체 면역 기능을 높여주며 단백질 소화를 촉진하는 브로멜라인이라는 효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파인애플은 식이 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과일 중 하나 입니다.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안토아시아닌이라는 주요 항상화 성분이 가득한 과일입니다. 안토시아닌은 주로 붉은 색 또는 진한 파란색을 띄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침식사 대용 과일로 블루베리는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블루베리에는 항산화 성분, 비타민 A, C와 E가 매우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파파야

파파야는 열대 과일 중 하나 이며 콜라겐 생성을 돕는 항산화 성분과 영양성분이 매우 풍부합니다. 그리고 아침식사 대용으로 파파야를 선택하면 파파인이라는 효소로 인해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멜론

아침식사 대용 과일로 멜론을 꼭 선택해야 합니다. 멜론은 신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는 베타 카로틴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를 건강하게 하고 머리카락을 튼튼하고 윤기있게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멜론은 영양이 풍부하고 수분이 많이 때문에 다이어트 과일로 선택하면 좋습니다.

 

바나나

어떤 사람들은 바나나를 높은 칼로리 함량으로 인해 아침식사 대용 과일에서 제외를 하기도 합니다. 비록 바나나가 다른 과일보다 칼로리가 높기는 하지만 영양이 풍부하고 칼륨, 마그네슘, 망간, 식이 섬유 및 여러 비타민을 신체에 공급해줍니다. (출처)

그리고 바나나는 인슐린 수치를 조절하여 다이어트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바나나를 꾸준히 먹으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혈당을 안정시켜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다이어트를 계획 중인 사람들은 바나나를 식단에 추가해야 합니다. 바나나의 고품질 영양성분과 비타민을 신체에 공급해줘야 합니다. 또한 바나나는 이동 중에 먹기가 간편하며 다양한 요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해야 하는 아침식사 대용 과일을 선택하세요. 대부분의 과일은 칼로리가 낮고 영양소와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일은 주스보다 그대로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오늘 건강을 개선하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과일을 식단에 추가하세요.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