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살빼는 법 3가지를 지금 시작하세요

여름이 다가올 수록 사람들은 허벅지 살빼는 법을 찾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허벅지 살빼는 법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특히 탄력있는 하체를 위한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은 허벅지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허벅지에 살이 찌는 대부분의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체에서 태울 수 있는 칼로리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면 과도한 지방이 허벅지에 쌓이게 됩니다. 그리고, 유전학적으로 몸이 지방을 저장하는 곳이 허벅지 일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는 잉여 지방을 허벅지, 아랫배 또는 엉덩이에 저장을 합니다. 반면 남성의 경우는 잉여 지방을 복부 또는 허벅지에 저장을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허벅지의 지방을 제거하여 살빼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허벅지 살빼는 법으로 유산소 운동이 있습니다

허벅지 살빼는 법의 첫 번째 단계는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합니다. 미국의 스포츠 의학 연구팀에서는 일주일에 5번, 30분 이상의 빠르게 걷기, 자전거 타기 및 수영등을 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유산소 운동을 하여 심박수를 최대화하고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강도로 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허벅지 살빼는 법으로 가장 좋은 유산소 운동 중 하나는 자전거 타기 입니다. 낮은 강도로 자전거를 타는 것은 초보자에게 도움이 됩니다. 자전거 타기는 무릎 부상의 위험이 적습니다. 그리고 자전거 타기는 근지구력을 증가 시키는데 좋습니다.

야외에서 자전거 타기가 어렵다면 집에서 고정 자전거를 타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하루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야외에서 자전거 타기가 더 나을 수 있습니다.

 

허벅지 살빼는 법으로 근력 운동을 하십시오

허벅지 살빼는 법으로 유산소 운동 외에 근력 운동이 있습니다. 허벅지의 살을 빼고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단기간의 시간을 투자하면 안됩니다. 근력 운동은 다리를 강화 시키는 다이어트 운동을 선택해야 합니다. 허벅지 살빼는 다이어트 운동은 운동 기구 없이 본인의 체중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런지는 허벅지와 엉덩이의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그리고 런지는 코어와 햄스트링을 조율하기 때문에 스쿼트와 같은 하체 운동의 기본입니다. 런지를 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실행하십시오.

  • 자세를 올바르게 한 다음에 양 옆구리에 손을 얹습니다.
  •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내밀고 왼쪽 다리로 몸의 균형을 잡습니다.
  • 오른쪽 다리를 90도 가까이 구부리십시오.
  • 무릎의 부상 방지를 위해 오른쪽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가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 왼쪽 발 뒷꿈치에 본인의 체중을 견디십시오.
  • 처음 위치로 되돌아가십시오.
  • 똑같은 방법으로 왼쪽 다리를 앞으로 내밀고 오른쪽 다리로 몸의 균형을 잡으십시오.
  • 이 방법을 20회 반복하십시오.

 

점프 스쿼트

허벅지 살빼는 법으로 점프 스쿼트가 있습니다. 점프 스쿼트는 베이직 스쿼트에 점프 동작을 추가한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허벅지 살을 빼기 위해서는 유산소와 근력 운동이 합쳐진 운동이 좋습니다.

그리고 점프 스쿼트는 하체의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고 힙업의 효과까지 있습니다. 또한 하체의 힘을 길러주는데 좋으며, 코어를 강화 시켜줍니다.

점프 스쿼트는 뛰는 동작에서 무릎의 무리를 줍니다. 반드시 실행 전에 스트레칭을 충분히 해야 하며, 무릎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실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드 런지

허벅지 살빼기 좋은 운동으로 사이드 런지가 있습니다. 사이드 런지는 유산소 효과가 있으며 하체의 힘을 강하게 길러주는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그리고 사이드 런지는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며, 여성의 다리를 날씬하게 만들어주는데 좋습니다. 또한 사이드 런지는 허벅지 근육을 스트레칭 해주며, 긴장을 완화 시켜줍니다.

 

싱글 레그 스쿼트

날씬하고 탄탄한 허벅지를 만들기 위한 다이어트 운동으로 싱글 레그 스쿼트가 있습니다. 싱글 레그 스쿼트는 허벅지의 살을 빼주고 하체를 탄력있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싱글 레그 스쿼트는 한 발로만 사용을 해야합니다.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서 의자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싱글 레그 스쿼트는 한쪽 발로 본인의 체중을 지탱해야 하기 때문에 무릎 부상을 주의해야 합니다. 허리를 펴야하고 무릎을 구부릴 때 천천히 실행하십시오.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십시오

허벅지 살빼는 법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해야 합니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은 허벅지 살을 태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여 지키지 않는 다면 허벅지 살을 빼는 것이 어렵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을 먹고 운동으로 칼로리를 태워야 잉여 지방이 허벅지에 쌓이지 않게 됩니다. 허벅지 살만 제거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식단은 허벅지 살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입니다. 본인한테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기 위해서 의사 또는 다이어트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허벅지 살을 빼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립니다

허벅지 살빼는 법은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허벅지 살을 빼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많은 다이어트 보조 제품과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단기간 체중 감량을 약속합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을 하기 위한 모든 다이어트 방법은 단기간에 되지 않습니다.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고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다이어트 하기 위한 인내심은 더 날씬한 몸을 만들어주고 건강한 체력을 길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결론

모든 사람에게는 허벅지 살이 있습니다. 그리고 허벅지 살빼는 법을 알면, 강하고 더 날씬한 다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공되지 않은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면 허벅지 살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탄력있는 다리를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 운동을 하여 허벅지 살을 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허벅지 살빼는 법을 시작하십시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