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뱃살 빼는 운동 8가지 알려드립니다

집에서 뱃살 빼는 운동 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뱃살 빼는 운동은 복근 운동만 해서는 안됩니다.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이 병행되어야 뱃살이 제거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헬스장 또는 체육관에서 운동을 해야 뱃살이 빠진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헬스장에 가지 않고 집에서도 충분히 뱃살을 뺄 수 있습니다.

집에서 뱃살 빼는 운동 은 운동 기구 없이 매트를 이용하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운동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식단하고 같이 진행을 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은 몸 전체의 체지방을 제거해주며 신진 대사를 높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출처)

뱃살 빼기 위해서는 상체와 하체를 모두 자극을 줄 수 있는 전신 다이어트 운동을 해야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집에서 뱃살 빼는 운동 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타피쉬 크런치

집에서 뱃살 빼는 운동 으로 스타피쉬 크런치가 있습니다. 스타피쉬 크런치는 기본 크런치에 응용 동작입니다. 기본 크런치는 상복부에 자극 주지만 스타피쉬 크런치는 상복부와 하복부 모두 자극을 주어 효과적으로 뱃살을 제거해줍니다.

스타피쉬 크런치는 매트 위에 누워 두 팔과 두 다리를 공중으로 교차하면서 터치하는 운동입니다. 스타피쉬 크런치를 실행할 때 등을 살짝 공중으로 띄우면 복부에 더 많은 자%B을 줄 수 있습니다.

 

힐 터치

힐 터치는 복근의 내복사근과 외복사근을 모두 단련을 시켜주어 뱃살을 제거해주는 집에서 뱃살 빼는 운동 중 하나 입니다. 특히 힐 터치는 옆구리 살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힐 터치는 매트에 누워 실행해야 하며, 무릎을 구부리고 상체를 좌우로 움직이면서 두 발의 발목을 터치해줘야 합니다. 힐 터치는 목에 부담을 주는 운동이기 때문에 운동 전에 충분한 스트레칭을 해야 합니다.

 

윈드밀

윈드밀은 매트에 누워 양 발을 공중으로 띄운 후 번갈아 가면서 회전을 시켜야 합니다. 윈드밀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PT체조의 8번 자세와 비슷합니다.

윈드밀은 효과적으로 옆구리살을 제거해주고 뱃살 빼는데 효과적인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윈드밀을 실행할 때는 최대한 천천히 하면서 복근에 자극을 주어야 합니다.

 

바이시클 크런치

집에서 뱃살 빼는 운동 으로 바이시클 크런치가 있습니다. 바이시클 크런치는 초보자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바이시클 크런치는 매트위에 누워 상체와 두 다리를 자전거 타듯이 번걸아 가면서 움직여야 합니다.

바이시클 크런치는 온몸의 반동이 없어야 합니다. 그리고 무릎과 팔꿈치를 서로 교차하면서 움직여야 하며 바닥에 닿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

 

리버스 크런치

리버스 크런치는 집에서 뱃살 빼는 운동 중 하나이며, 매트위에 누워서 실행 해야 합니다. 리버스 크런치는 복근과 하체까지 체지방을 골고루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리버스 크런치는 허리에 크게 무리를 주지 않아서 초보자가 실행하기에 적합한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리버스 크린치를 실행할 때 손바닥의 힘으로 하체를 들어올리면 안됩니다. 손바닥의 힘으로 바닥을 고정하여야 합니다.

 

러시안 트위스트

러시안 트위스트 는 대표적인 집에서 뱃살 빼는 운동 중 하나 입니다. 러시안 트위스트는 코어 근육을 이용하여 상복부와 하복부의 뱃살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러시안 트위스트는 복근을 강화 시켜주기 때문에 옆구리살과 허리의 체지방을 연소 시켜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러시안 트위스트를 실행할 때 코어를 계속 집중해야 하며, 상체를 좌우로 움직여야 합니다. 그리고 중급자 이상은 짐볼 또는 덤벨을 이용하면 더 효과적으로 복근에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플러터 킥

플러터 킥 은 전신에 골고루 자극을 주는 집에서 뱃살 빼는 운동 입니다. 플러터 킥은 에너지 소모가 크기 때문에 운동 전에 반드시 충분한 스트레칭을 해야 합니다.

플러터 킥은 복부의 뱃살 뿐만 아니라 허벅지 살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플러터 킥을 실행할 때는 두 다리를 빠르게 움직여야 하며 무릎을 완전히 펴서는 안됩니다.

 

시저 킥

시저 킥은 아랫 뱃살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집에서 뱃살 빼는 운동 입니다. 시지 킥은 무거운 운동 기구가 없어도 할 수 있으며, 하체를 이용하여 하복부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시저 킥을 실행할 때 두 다리를 가위질을 하듯이 교차해야 합니다. 빠른 동작으로 실행하면 더 효과적으로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결론

뱃살을 빠르게 빼기 위해서는 평소의 생활 습관에 변화를 주어야 효과가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을 적절히 해야 하며 근력 운동을 주5일 50분 이상을 해야 합니다. 개인마다 뱃살 빼는 운동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트레이너 또는 다이어트 전문가와 상담하여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운동을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식단 없이 뱃살을 뺄 수 없습니다. 집에서 뱃살 빼는 운동 을 하여 체중을 줄이기를 원한다면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진행 해야 합니다. 본인한테 적합한 뱃살 빼는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여 효과적으로 뱃살을 제거하십시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