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다이어트 간식 추천 11가지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간식 추천 으로 저탄수화물 음식을 선호합니다. 저탄수화물 음식은 건강상의 이점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간식은 체중 감량을 촉진하고 혈당을 조절합니다. 그리고 몸에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줍니다. (출처)

그러나 대부분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간식은 탄수화물 함량이 높고 설탕과 조미료가 많이 첨가되어 칼로리가 높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는 다이어트 하는 기간에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간식 추천 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음식으로 맛있고 다양하게 요리를 하여 간식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수제 트레일 믹스

다이어트 간식 추천 으로 수제 트레일 믹스가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트레일 믹스에는 말린 과일, 건포도, 건조 바나나, 커피향을 입힌 땅콩, 건포도 등 과 같은 탄수화물 함량이 높고 설탕이 다량 첨가 되어 있는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수제 트레일 믹스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건조 코코넛과 같은 탄수화물 함량이 낮은 견과류와 과일을 섞어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수제 트레일 믹스는 다음과 같은 음식 재료를 선택하십시오.

  • 호두
  • 피칸
  • 아몬드
  • 호박씨
  • 건조 우엉
  • 건조 연근
  • 무가당 코코넛 플레이크

 

체다 치즈 칩

다이어트 간식 추천 으로 체다 치즈 칩이 있습니다. 체다 치즈 칩에는 30그램에 약 1그램 미만의 탄수화물을 포함한 저탄수화물 스낵 입니다. 맛있고 바삭한 식감의 다이어트 간식으로 체다 치즈 칩을 선택하십시오.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체다 치즈를 작은 사각형으로 자릅니다. 자른 체다 치즈를 베이킹 시트에 놓고 150 ° C 오븐에서 약 20분간 바삭해질 때까지 구우면 됩니다.

 

수제 단백질 바

수제 단백질 바는 많은 양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 간식 추천 으로 좋습니다. 단백질 바는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간식 입니다.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단백질 바는 건강에 해로운 설탕과 조미료가 다량 첨가되어 칼로리가 높고 영양 성분은 적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직접 수제로 단백질 바를 만드는 것을 권장합니다.

수제 단백질 바 만드는 방법은 유청 단백질, 땅콩 버터, 오트밀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칼로리를 낮추기 위해 꿀의 양을 줄이고, 초콜릿 칩을 생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보카도 소스와 채소 스틱

다이어트 간식 추천 으로 아보카도 소스와 채소 스틱이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몸에 좋은 지방과 식이 섬유, 다량의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건강하고 간식으로 좋은 과일 입니다. 아보카도 100그램에는 15그램의 지방과 식이 섬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보카도 소스 만드는 방법은 잘 익은 아보카도를 그릇에 넣고 으깬 후, 라임 주스, 잘게 썬 양파, 소금, 후추를 넣고 섞습니다. 여기에 할라피뇨를 약간 넣는 것도 추천합니다.

다양한 채소로 스틱을 만드십시오. 당근, 셀러리, 오이, 피망 등을 활용하여 만들어 놓은 아보카도 소스와 함께 섭취하면 건강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간식이 됩니다.

 

블루베리와 휘핑 크림

블루베리는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영양 성분은 매우 풍부한 과일입니다. 블루베리 80그램에는 11그램의 탄수화물만 제공됩니다.

다이어트 간식 추천 으로 블루베리 휘핑 크림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블루베리 1/2 컵에 동물성 우유로 만든 휘핑 크림 2큰술을 넣고 섭취하면 됩니다.

 

저탄수화물 딸기 스무디

건강하고 올바른 재료 만든 다이어트 간식 추천 으로 저탄수화물 딸기 스무디가 있습니다. 딸기는 맛이 뛰어나고 영양이 풍부한 저탄수화물 과일 중 하나 입니다.

딸기 80그램에는 6그램의 탄수화물을 제공합니다. 저탄수화물 딸기 스무디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가당 아몬드 우유 1컵
  • 딸기 1/2컵
  • 단백질 파우더 1/2컵
  • 치아시드 1스푼
  • 바닐라 에센스 1/4 티스푼
  • 얼음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곱게 갈아 섭취하면 됩니다.

 

파프리카와 아보카도 소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파프리카는 단 맛으로 인해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음식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프리카 50그램에는 탄수화물 함량이 3그램인 저탄수화물 채소 입니다.

그리고 파프리카는 비타민 C가 매우 풍부하여 심장 및 면역 체계,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채소 입니다. 파프리카 한 개에는 오렌지보다 더 많은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출처)

그릇에 잘 익은 아보카도와 다진 양파, 다진 마늘, 소금, 후추, 라임 주스를 넣고 으깬 후 파프리카 슬라이스와 함께 섭취하면 건강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간식이 됩니다.

 

당근 스틱과 땅콩 버터

많은 사람들이 땅콩 버터는 칼로리가 높아 살이 찌는 음식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땅콩 버터에는 단백질 함량이 풍부하고 포만감을 오래 지속 시켜주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음식 중 하나 입니다.

당근 스틱을 땅콩 버터에 찍어서 먹는 것은 맛이 좋은 다이어트 간식 추천 으로 좋습니다. 땅콩 버터 2테이블 스푼과 당근 스틱은 총 12그램의 탄수화물을 제공합니다.

많은 브랜드의 땅콩 버터에는 설탕이 첨가되어 있으므로, 제품을 선택할 때는 당 함량이 적은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땅콩과 약간의 소금만 첨가된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플레인 요거트와 견과류

맛이 좋은 요거트는 대부분 설탕 함량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설탕이 첨가 되지 않은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를 선택해야 합니다.

플레인 요거트는 설탕이 포함되지 않아 탄수화물 함량이 낮아 다이어트 간식 추천 으로 권장합니다. 플레인 요거트에는 200그램에 10그램의 탄수화물이 들어 있습니다.

다이어트 간식으로 플레인 요거트에 견과류를 첨가하십시오. 그리고, 바닐라 에센스 소량 또는 스테비아 같은 천연 제로탄수화물 감미료를 넣어 섭취하는 것도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은 방법입니다.

 

스트링 치즈

휴대하기 쉬운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간식 추천 으로 스트링 치즈가 있습니다. 스트링 치즈 30그램에는 1그램 미만의 탄수화물을 제공하지만, 6그램 이상의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트링 치즈는 근육 기능을 증가시키고, 신경계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인 칼슘의 훌륭한 공급원 입니다. (출처)

 

카프레제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는 모짜렐라 치즈, 바질 잎, 올리브 오일과 토마토 슬라이스를 이용한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이탈리아 요리입니다. 카프레제 샐러드 만드는 방법은 방울 토마토 1/2컵, 모짜렐라 볼 30그램, 잘게 썰은 신선한 바질 잎을 섞습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2스푼과 소금을 넣어 간을 맞춥니다.

샐러드의 풍미를 높이기 위해서는 발사믹 식초 1스푼을 샐러드 위에 뿌립니다.

 

결론

저탄수화물 음식으로 만든 간식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체중 감량에 효과적입니다. 건강에 좋은 다이어트 간식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 간식 추천 으로 단백질, 건강한 지방 및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러한 간식은 식사 간 배고픔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